그리고 남은 이적 옵션 앞으로도 시알리스 고혈압 낭낭하게 입금 부탁드립니당~~ ㅎㅎ
작성자 정보
- 비아그라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529 조회
- 1 댓글
본문
프리미어 리그는 목요일과 금요일에 걸쳐 감독 및 주장들과 일련의 컨퍼런스 콜을 개최하여 그들에게 새로운 강화된 프로토콜을 상기시킬 것이다.
시알리스 고혈압
지난 밤 스퍼스의 감독 조세 모리뉴가 풀햄의 스콧 파커와 1-1 무승부를 기록하기 전 포옹을 나누고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가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승리한 후 조별리그에서 축하하는 선수들에 대한 금지에 의문을 제기하는 등 추가 위반이 있은 후 나온 것이다.
새로운 지침으로 선수들은 안아주거나 하이파이브를 하거나 악수를 하지 말라고 지시했지만 셰필드 유나이티드, 에버튼,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도 화요일의 규약을 무시했다.
프리아자르, 지금이 아니면 기회가 없다 미어리그는 이번 주 브리핑이 이미 규정에 실렸다고 주장하지만, 회담은 더욱 긴박하게 진행되었다.
에당 아자르는 큰 기대와 거액의 이적료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하였으나, 지금까지는 계획대로 안 되었다. 슈퍼컵은 이 모든 상황을 바꿀 기회가 될 수 있다.
레알은 아자르를 포스트 호날두로 삼으려는 계획으로 영입했으나, 1년 반 동안 그는 전혀 기대에 부응하지 못 했다. 레알은 아직 아자르에 대한 신뢰를 버리지 않았고, 지네딘 지단 감독 또한 부상과의 전쟁을 벌이는 그를 옹호했다. (아자르는 지금껏 8번 부상으로 이탈했다.)
그러나 이 모든 옹호는 아무 변화도 이끌어내지 못 했다. 아자르는 이제 우리에게 뭔가 보여줘야 한다.
관련자료
-
이전
댓글 1개
비아그라님의 댓글
- 비아그라
- 작성일
팬들이 보내기싫어도 클럽에서 보낸거아님?